프랜차이즈 화로상회, 신규·업종변경 창업 대상 최대 1억 창업지원 프로모션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무한리필 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화로상회'가 가맹점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매출액 기준으로 1,000만원 상당의 최상급 원료육 지원 또는 KB국민은행과 함께 창업 지원금을 최대 1억까지 지원하는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화로상회'는 국내최초 참숯화로 직화구이 무한리필 고깃집으로 삼겸살, 돼지갈비, 닭갈비, 막창, 껍데기 등 다양한 고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 및 쌈채소, 공기밥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어 커플과 가족단위 손님까지 고객층이 다양해 수요가 안정적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원육을 취급하며 본사에서 직접 양념 등을 개발할 뿐 아니라 고기의 선별, 숙성, 공급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여 칼과 도마가 필요없는 원팩으로 제공하고 있다.

화로상회 관계자는 "무한리필 고기집 대표브랜드라는 생각으로 높은 퀄리티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창업특전 프로모션은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을 드리고자 진행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화로상회 창업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오픈 교육 진행, 초보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 적용, 지속적인 슈퍼바이저 관리,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노하우 전수 등 지속적으로 가맹점과 상생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로상회는 2022년 소비자 우수 브랜드 선정뿐만 아니라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